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좌골 신견통을 이겨내다.
작성자 이수욱 (ip:)
  • 작성일 2019-06-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
평점 5점

걷는 자세가 불안정하여 나이릉 먹으니, 왼쪽 골반이 틀어짐과 동시에 한의원에서 좌골신경통이란 진단을 받았는데, 지인의 권유로 이 디소마란 신발을 접하고 신다보니, 물리치료를 벌써 1년여동안 중단 했슴에도 일상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는 나에겐 아주 소중한 신발이 되었 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디소마 2019-06-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포항에 사시면서 디소마 제품을 구매하셨군요
    좌골신경통이 물리치료를 1년동안 중단했음에도 전혀 지장이 없는 정도로 좋아지셨다니 퍽 다행입니다.
    의학용어임에도 많은 고객님들에겐 익숙한 용어입니다.
    그러나 자세관점에서 보면 골반 자체의 고유의 정렬이 무너지고 뒤틀리면 좌골신경에 통증이 유발될 수 있다는 사실은 잘 모를 것입니다.

    좌골(坐骨)은 의자나 바닥에 앉을 때 바닥에 닿는 부위로 천골(薦骨) 옆의 장골(腸骨)과 치골(恥骨)과 함께 골반을 이루는 골반뼈를 구성합니다.
    좌골신경(坐骨神經,Sciatic nerve)은 요추(허리뼈)신경 4번, 5번과 천추(꼬리뼈)신경 1번, 2번, 3번 다섯 가닥이 하나로 합쳐진 가장 굵고 긴 말초신경입니다.
    이상근(利狀筋) 아래에서 좌골 안쪽을 지나서 다리로 내려가는 신경입니다.

    이러한 좌골신경이 평발화와 발목 꺾임 및 근골격 하수 현상이 생기면 엉덩이 속 엉덩엉치 관절이 틀어지고 골반 속 구조 변형으로 인해
    압박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초래되면서 통증이 야기되어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좌골신경통의 원인을 골반 구조의 변형으로 인한 신경 압박으로 한정해버리면 오류를 범할 수 있는 문제가 생깁니다.
    카이로프랙틱이나 추나요법, 도수치료 등 수기로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는 교정요법을 받더라도 일시적으로는 호전되지만
    다시 재발하는 경우를 우리는 흔하게 목격합니다. 그것은 골반 교정을 넘어서 다른 요인이 있다는 반증입니다.
    다시 말해서 좌골신경에 통증을 느끼는 것은 결과이고 제2 원인은 골반 변형이며 골반 변형을 일으키는 원인은 골반을 떠받치고 있는
    주춧돌 역할을 하는 발과 발목에 있다는 것입니다. 발이 평발화되고 발목이 꺾이면 근골격의 하수 현상 때문에 단 한 순간도 피할 수 없는
    중력 때문에 부하가 계속되어 인체 연결 부위가 변형될 수 밖에 없는 것이 근본 원인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평발화되고 발목이 꺾이는 것도 모두 중력으로 인한 부하 때문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신발이 중요하고 신발을 설계할 때 중력이라는 요소를 반영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력을 응용한 기성성 신발 - 디소마의 핵심입니다.
    고객님의 경우에는 좌측 다리가 우측보다 조금 짧은 상황이 추정됩니다.
    담 기회에 서울에 다녀가실 기회가 있으면 꼭 디소마에 오셔서 점검 받으셔서 더 정확하게 신발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또 구매하시고 주위 분들에게 디소마를 홍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소마와 함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